나이키 코리아(나이키 x 피갈레) 출시예정 신상품

안녕하세요.

남자들의 패션선배 남선배입니다.

 

오늘은 제가 정말 사랑하는 나이키 브랜드의 출시 예정 신상품을 확인하겠습니다 :D

 

피갈레와 콜라보를 해서 그라데이션이 들어가 제품들이 많이 있네요

좋은 상품이 있는지 같이 확인해봐요 ㅎㅎ

 

 

나이키 탱크탑

가격 139,000원

 

코트 퍼플 색상의 나이키 탱크탑 신상입니다.

저는 구매 안할 생각입니다 ㅋㅋ

 

실젝 착샷도 봤는데 후드나 맨두맨에 위에 입어서 연출을 했더라고요

솔직히 이쁜 농구 팀 쪼끼 같아요(소곤소곤)

 

 

나이키 Y 트랙 수트 재킷

가격 169,000원

 

높은 활동성의 재킷으로 최고의 룩을 보여준다고 설명에 있습니다.

...... 아무리봐도 같아요

 

그래도 이런 셋업 자켓과 나이키의 활동성을 모두 잡다니 제가 가지고 있던 셋업 = 불편한 옷의 틀을 깨는 것 같습니다.

 

나이키 Y 테러웨이 팬츠

가격 95,000원

 

위에 재킷과 세트인 같습니다.

개인적인 의견은 위에 재킷과 세트 보다는 바지만 따로 봤을 때 더 이쁜 것 같아요

 

바지 밑에 똑딱이 형식으로 통을 늘릴 있으며 안에는 스트라이프 색상의 패턴이 있군요

 

개인적으로 포인트 주기에도 나쁘지 않고 남성보다는 여성한테 어울릴 같습니다.

 

 

 

나이키 Y 버킷 햇

가격 75,000원

 

개인적으로 이번 출시예정 신상품 중에서 제일 괜찮은 아이템 같습니다.

무난하게 스트릿 패션으로 코디하기도 좋고 정말 실용성도 있어보이고요 

 

밑에 염주 같은게 심심한 무지 디자인에 포인트를 주는 같습니다.

아마 제가 신상품 중에 하나를 무조건 구매해야한다면 이걸 구입할 같네요

 

나이키 Y 후디 

가격 159,000원

 

워낙 흔한 디자인이라 딱히 할말도 없습니다

그냥 나이키다!

 

이렇게 외치는 디자인 같아요 딱히 특색이 없지만

이런 무난한 디자인을 선호하시는 분들도 많죠 ㅎㅎ

 

 

나이키 Y 쇼츠

가격 99,000원

 

위에서 보여드린 나이키 후드와 다르게 평범해 보이는 디자인은 아닌 같습니다.

바지 자체는 시원해 보이네요 컬러 때문인가,,

 

포인트라 하기에는 너무 화려한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반바지와 반팔로 연출한 착샷을 봤는데 생각보다 나쁘진 않았어요

 

이로서 나이키 발매예정 신상품 6종을 함께 보셨는데요

전체적으로 남선배 스타일은 아니였습니다

 

나이키 제품을 좋아해서 그런지 더욱 이번 발매예정품들이 많이 아쉬워요 ㅠㅠ

다음에는 좋은 상품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2000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