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창민 역술인을 알아보자

최창민 역술인을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때 가수와 시트콤으로 이름을 날리던 최창민 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최창민씨는 소위 말하는 얼짱 아이돌 출신으로 잠적한 후 역술인이 되었습니다.

 

현재는 이름 또한 최제우로 개명한 상태이며 역술 공부를 꾸준히 하며 역술인의 삶을 살고 있습니다.

그의 삶은 20대 때 끝났어야 했다

최창민 씨는 영화배우로서 활동을 재개했지만 제작이 엎어지는 등 계속해서 일이 잘 안 풀렸다고 말하였습니다. 최제우라고 개명한 것은 명리학을 공부하기 이전에 바꿨다고 말하였습니다.
하지만 이름을 개명한 후에도 사정은 여전히 나아질 기미를 보이지 않았고 친구 어머니를 통해 우연히 사주를 보러 가서 충격적인 말을 들었습니다.

사주집 역술인은 20대에 죽었어야 했는데 왜 아직 살아있냐고 물었으며 최창민 또한 실제로 20대 때 극단적인 선택을 생각한 적이 있다고 말하였습니다.

최창민 역술인을 알아보자

 

 

 


이후 최창민은 역술인에게 명리학을 공부하면 인생을 알 수 있냐는 말에 역술인은 원래 제자는 안 받지만 넌 가르치겠다며 이렇게 명리학의 길에 들어섰습니다.
이후 계속해서 명리학을 공부한 최창민은 삶이 힘들었던 이유나 흐름을 알게 되어 누가 밉지도 않고 자신을 스스로 납득하는 경지에 올랐다고 하였다.

최창민은 명리학을 공부하는 것이 재밌지는 않지만 이것만이 자기가 살길이라 생각하며 간절히 공부한다고 말하였다.

 

오늘은 이렇게 한 때는 얼짱 가수 배우 였지만 지금은 역술인이 된 최창민 역술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포스팅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