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준혁 예비신부를 알아보자 결혼식은 언제?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준혁의 예비신부와 언제 결혼하는지 어떤 신부를 만나고 그 신부는 누구인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양준혁은 대한민국 야구선수로 이름을 날린 사람입니다. 삼성 라이온즈로 입단하여 해태 타이거즈 LG 트윈스를 거쳐 다시 삼성 라인온즈로 돌아와 야구 생활을 하였으며 현재는 야구 해설위원 방송인으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명실상부한 KBO 역사상 최고의 지명타자

누적 야수 WAR 1위 아직도 그 기록을 뛰어넘은 사람은 몇 없다. 이승엽과 함께 1990년대를 상징하는 야구 스타이며 이만수 양준혁 이승엽으로 이어지는 계보 중 한 명이다. 양신과 양대갈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으며 배트를 거꾸로 들고쳐도 3할이라는 말도 나올 정도로 대단한 선수이다.

결혼은 만루홈런으로

양준혁은 많은 나이에도 불구하고 결혼을 하지 못한 채 독신으로 오랜 세월을 보냈습니다. 하지만 그런 그도 드디어 결혼을 하게 되었으며 아내는 무려 19살 연하의 미인으로 밝혀졌다.
비록 결혼을 늦게 했지만 9회 말 2아웃 상황에서 만루 홈런을 날린 것과 같다며 누리꾼들의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결혼상대는 누구?

결혼 상대는 박현선 씨로 광주 출신 기존 양준혁 선수의 팬이라고 합니다. sns를 연락을 통해 천천히 서로를 알아가던 도중 양준혁의 은퇴 경기에 초대되어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박현선의 나이는 1988년생으로 올해 34세이며 양준혁의 나이는 1969년생으로 53세입니다. 양준혁의 대학 학번이 88학번인 것에 비해 88년생을 만났다니 만루홈런이라고 칭하는 것 또한 당연하다는 말들이 많습니다.

돈을 보고 결혼?

양준혁의 재산이 100억이라는 루머가 돌면서 결혼 상대인 박현서 씨에게는 많은 악플들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이에 박현선씨는 방송을 통해 돈 때문에 만나는 것이 아니며 오히려 양준혁씨는 엄청난 짠돌이라 칭했습니다.
실제로도 양준혁의 재산은 100억이 아니라 약 82억 정도로 밝혀졌으며 정말 사랑하고 편하기에 결혼한다고 밝혔습니다.

 

 

 

그녀의 직업은?

양준혁 예비신부인 박현선씨는 재즈가수 출신으로 동덕여대 실용음악과 출신이다. 인디밴드로 활동했으며 음악 선생님을 지망으로 공부했다고 밝혔습니다.

프로포즈

양준혁은 고척돔에서 프로포즈를 계획했지만 코로나로 인해 무산되었고 옥상 프로포즈로 변경하여 예비신부 박현서씨의 맘을 사로잡았습니다. 예비신부로서 달콤한 웨딩촬영도 끝내며 3월에 결혼한다고 발표하였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많이 연기가 되어 가슴이 아플 것 같습니다. 하지만 혼인신고는 미리 해준 상태이며 3월 13일 오후 서울에서 예식을 올릴 예정이라 발표하였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양준혁 예비신부와 결혼 날짜까지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포스팅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