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코리아 에어조던5 x 오프화이트 버질 아블로 콜라보 오피셜 이미지와 드로우 예정일

 

에어 조던 5 
CHICAGO COLLABORATORS’ COLLECTION - VIRGIL ABLOH

가격 269,000원

 

출시 정보 : 2020년 2월 15일 오후 1시

파리의 런웨이에서 첫선을 보이며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은 버질 아블로의 최신 컬렉션이 시카고에서 열리는 올스타전에 맞추어 출시됩니다. 일리노이주 록퍼드 출신 아블로는 마이클 조던이 바람의 도시 시카고에 남긴 뿌리 갚은 문화적 유산을 이해합니다. 이 모델은 오리지널의 블랙 메탈릭(Black Metallic) 컬러웨이를 기반으로 오프화이트(Off-White) 특유의 해체주의적 미학을 덧입힌 스타일입니다. 중족부와 카라에 반투명한 소재와 컷아웃을 적용해 신발 내부의 작용 원리를 고스란히 보여줍니다. 측면 안쪽 패널에는 오프화이트의 시그니처 텍스트가 장식되어 자세한 제조 사양과 함께 이 실루엣이 비버튼에서 탄생했음을 잘 보여줍니다.

THE DRAW 응모 기간
02/15(토) 10:00~11:00 (1시간)

당첨자 발표
02/15(토) 13:00

당첨자 구매 기간 
02/15(토) 13:00~15:00(2시간)

드로우 링크

https://www.nike.com/kr/launch/t/men/fw/basketball/CT8480-001/shpz30/air-jordan-5-retro-sp

불러오는 중입니다...

 

조던 5는 2차 세계대전에 참전한 전투기 무스탕에서 디자인의 영감을 얻었으며 미드솔에 상어의 이빨을 상징하는 무늬가 배치되어 있다.
남자 스포츠 만화의 최고봉 슬램덩크에서 서태웅이 처음부터 끝까지 착용하는 신발로 서태웅 신발이라고도 불렸다.

조던 5 오프화이트는 오피셜 이미지가 공개됐을 때부터 엄청난 관심을 받았다.
2월은 NBA 올스타전이 열리는데 이는 농구를 좋아하는 사람뿐만 아니라 운동화를 좋아하는 이에게도 경사인 날이다.

그 이유는 매년 올스타전을 기념하는 한정 스니커즈가 발매하기 때문이다.
거기에 시카고 토박이 버질 아블로의 디자인 능력이 만났으니 필구 목록 중 하나다

신발을 모녀 디테일들이 많이 숨겨져 있으며 농구화로서의 기능성 또한 매우 좋아 보인다.
또한, 패밀리 사이즈 드로우니 사이즈 또한 많이 있으니 요번 드로우 만큼은 꼭 무조건 구매하고 싶다.

에어 조던 5 오리지널 또한 좋은 제품이지만 요즘 패션과는 부합하지 않는다 생각하는데 이번 오프화이트 조던 5는 말이 필요 없다. 
항상 응모해도 떨어지는데 이번만큼은 붙었으면 좋겠습니다.

최근에 나이키 오프화이트 와플레이서를 구매할까 말까 고민을 엄청나게 하고 있었는데 더 좋은 물건이 나오다니 감격입니다.

가장 마음에 드는 건 색감으로서 그레이 성애자인 저에게 어두운 그레이 빛과 아웃솔의 누런색의 조합이 참 마음에 든다.
버질 아블로가 조던을 참 좋아한다는데 디자인을 대충 할 리가 있을까?

더는 말이 필요 없는 제품이다.

디자인이 너무 잘 빠져서 벌써 어떤 옷에 매칭할까 고민하고 있습니다.
마치 로또 복권 사놓고 당첨되면 뭐할지 정해두는 것처럼요

모두가 같은 마음이라고 생각해요
다들 좋은 신발 얻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