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코리아 덩크 로우 바시티 로얄 & 오렌지 블레이즈 발매일 부터 착샷까지 !

 

나이키 코리아 덩크 로우 바시티 로얄 & 오렌지 블레이즈

 

출시날짜 2020 3 14 오후 12

 

덩크는 대학 농구 코트에서 처음 선보인 스트리트웨어와 스케이트보딩의 대표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1985 미국의 대학 농구 프로그램을 위한 여러 색상의 패키지로 출시되면서 덩크의 독특한 디자인은 반향을 일으켰습니다. 이제 모델을 출시 35주년을 기념하여 당시 사랑받았던 팀의 컬러웨이가 다시 돌아왔습니다. 이번 에디션에는 흰색 가죽 갑피에 오렌지 블레이지(orange vlaze) 또는 바시티 로열(varsity royal) 오버레이를 더했습니다. 시대를 초월한 세련된 실루엣을 통해 웨어의 역사를 간직하세요

 

The draw 진행 에정이며 Tha draw 응모 이후 사이즈 수정은 불가합니다.

응모기간 03/14(토) 10:00 ~ 11:00 (1시간)

당첨자 발표 03/14() 12:00

당첨자 구매 기간 03/14() 12:00 ~ 14:00 (2시간)

가격 : 11,9000원

 

드로우 링크

https://www.nike.com/kr/launch/t/men/fw/nike-sportswear/CU1726-100/shsa94/nike-dunk-low-sp

불러오는 중입니다...

 

원래는 덩키 하이로 모델이 나왔지만 나이키 덩크 35주년을 기념으로 로우 모델로 새롭게 재탄생한 제품입니다.

Sb 덩크와는 다르게 덩크로우 모델이며 크게는 슈레이스 두께, 쿠셔닝, 텅의 두께 정도가 있습니다.

 

전에 나왔던 플럼이라는 제품이 덩크로우 제품이며 정말 이뻐서 구매하고 싶었지만 당첨 실패로 구하고 이번에는 기대하고 있습니다.

3 14일날 화이트데이에 출시합니다.

 

나이키 코리아 다른 스토어는 아직 얘기가 없으며 덩크 제품을 취급하는 스토어에서는 모두 드로우 형식으로 진행할 같습니다.

 

정말 너무너무 예쁜제품이라 필구 각입니다.

리셀 붙어도 사고싶을 정도……

 

워낙 인기 있던 제품이라 물건을 얼마나 풀지 모르겠지만 5배이상은 같습니다.

당첨만 된다면 가격도 아주 훌륭하군요.

 

개인적으로 오렌지 색상이 끌립니다. 블루 보다는 오렌지가 코디 활용도도 좋을 같고요

사실 아무거나 줘도 입을 자신 있으니 제발 주기만 해주세요 나코님 ㅠㅠ

 

실제로 실착한 사진도 찾아봤습니다.

 

출처는 카시나 인스타이며 실착 사진을 보면 정말 영롱합니다.

오렌지 색상과 블루 색상이 스트릿 무드에 굉장히 어울리며 다가올 봄에 바지나 청자켓과 함께 코디하면 정말 예쁘게 코디 가능할 같습니다.

 

당첨만 시켜준다면 블로그에도 실착한 사진과 다양한 코디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여러분도 시간맞춰 드로우하시고 득템하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