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주원 아옳이 이혼 상간녀 소송 인스타까지 모든 것들을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서주원 아옳이 이혼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근에는 상간녀를 고소하는 수준까지 오고

아옳이씨가 최근 유튜브에 자신의 심경을 담은 영상을 공개하기도 하였습니다.

아옳이

아옳이는 예전 하스스톤 방송에서 예쁜 얼굴과 멋진 몸매로 많은 인기를 끌고 아옳이라는 별명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이후에도 국방 TV와 같은 여러 방송에서 얼굴을 비치면서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갑작스러운 결혼

한참 인기를 끌던 아옳이는 예전 하트시그널 카레이서로 등장한 서주원과 갑작스럽게 결혼을 공개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충격을 주었는데요.

 

서주원은 아옳이보다도 연하이고 고등학생 때부터

아옳이의 팬으로 지내다가 이렇게 결혼까지 하게 되었다고 말하였습니다.

 

 

 

제주살이

서주원은 갑작스럽게 제주살이를 하겠다고 인스타에 글을 올렸는데요.

이에 아옳이는 잘 다녀오라며 장난스럽게 넘기는 듯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점은 둘은 결혼한 사이 즉 부부인 상태에서 한 달간의 제주살이를 서로 상의도 없이 인스타에서 알게 되는 기이한 현상을 보여줬다는 겁니다.

 

이때부터 둘의 불화는 계속 이어져 갔으며 

 

 

 

이렇게 추가적인 내용이 나왔습니다.

왼쪽에 서주원이 남긴 인스타 문구를 읽어보면 마치 아옳이가 바람을 피우는 듯한 뉘앙스로 글을 남깁니다.

 

저 때 당시의 여론 또한 아옳이가 바람을 피는 것이 아니냐 등등 많은 의혹들이 난무하는 상황이었습니다.

 

거기에 서주원 인스타에 있던

아옳이 사진 또한 모두 삭제되면서 불화설은 의혹을 넘어서 진실처럼 받아들여지기 시작했습니다.

 

 

 

상간녀 고소

위에 인스타 스토리와는 다르게 실제 바람을 핀 것은 서주원이었고 서주원의 상간녀를 고소한다는 기사가 뜨게 됩니다.

 

이에 서주원은 당시 이혼을 잘 마무리했는데

이제 와서 왜 또 이러는지 모르겠다며 능청스럽게 넘기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아옳이의 유튜브 영상

영상 업로드를 안 하고 있던 아옳이가 갑자기 하나의 영상을 올립니다.

이 영상에는 서주원이 바람을 피우고 난 바람피운 적 없고 한 점 부끄럼 없다고 올립니다.

 

만약 이 이야기가 거짓이라면 고소와 같이 서주원 측에서 할 수 있는 게 엄청 많아지기에 거의 사실처럼 굳어지고 있습니다.

 

아옳이는 자신이 결혼생활하면서 서주원에게 정말 많은 것들을 해주었는데

서주원은 끝까지 돈만을 바라면서 재산분할 요청을 했다고 합니다.

 

위 사진에 있는 청담 묘미라는 식당은 서주원이 운영하고 있는 레스토랑입니다.

이 것 또한 아옳이가 많은 지원을 해줘서 열 수 있게 된 레스토랑이라고 합니다.

 

이외에도 많은 정황들과 수많은 증인들이 서주원을 저격하고 상간녀 신상까지 밝혀지고 있다고 합니다.

 

오늘은 이렇게 서주원 아옳이 이혼 상간녀 소송 등등 모든 것들을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