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숏비니 와치캡 어떤 브랜드에서 구매하지? - 답은 밀리어네어 햇 코튼 와치캡

남성 와치캡 숏 비니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와치캡 비니에대해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제가 와치캡을 착용할 가장 애용하는 브랜드이기도하며 가격대비 품질이 정말 좋은 브랜드입니다.

바로 밀리어네어햇 이라는 브랜드인데요.

 

간단하게 브랜드에 관해 설명해 드리자면 Millionaire Hat Co. 클래식, 포멀 캐쥬얼한 디자인을 기반으로 다양한 모자를 출시하며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과 품질로 만족도가 높은 브랜드 입니다. 또한 20세기 빈티지함과 모던 클래식 쪽에 영감을 얻으며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해 시대에 구애받지 않은 스타일과 하이퀄리티의 내구성으로 과거와 현재를 고증합니다

 

“Good luck” 문구는 항상 뒤에서 당신의 밝은 미래와 행운이 가득하길 기원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참여기 로고가 마음에 듭니다.

과하지도 않고 부담스럽지도 않으며 자신의 브랜드를 나타내는 확실한 마크라 생각해요

 

이런 로고는 와치캡에 포인트가 정도로 조그만하게 박혀 있습니다. 뱃지 처럼요

이거 또한 붙이기 싫으신 분들은 수도 있으니 편하게 생각하시면 좋을 같습니다.

 

제가 와치캡을 쓰고 나가면 어디 브랜드냐 모자 괜찮다 이런 이야기를 종종 듣고 다닙니다.

밀리이네어햇은 브랜드 가치관처럼 지키고 있는 몇 안 되는 브랜드라고 생각합니다.

 

 

 

모자의 종류 또한 정말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으면 모자의 퀄리티가 가격대비 우수하다고 생각합니다.

와치캡 같은 경우는 쓰면 금방 늘어나고 볼품없어 보이게 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밀리어네어 제품은 쫀쫀하니 오랫동안 사용할 있을 같습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제품은 밀리어네어 햇의 코튼 와치캡입니다.

 

옆쪽에 촌스럽지 않은 조그만한 로고가 포인트를 주며 혼용률이 좋아 4계절 내내 착용 가능 제품입니다.

 

 

 

 

색상도 6가지 있어 캐쥬얼, 워크웨어, 데일리 여러 활용도가 높게 착용할 있습니다.

저도 요번 겨울에 검은색 색상을 구매해서 정말 착용했으며 다른 색상 또한 구매할 의사가 있습니다.

 

많은 패션 유튜버분들도 추천을 많이 했죠. 가격은 23,800원입니다.

이만원 초반대에 정도 품질을 가지고 있는 왓치캡은 찾기 힘드실 겁니다.

 

믿고 있는 브랜드니 와치캡하나 장만하시고 싶으신 분들이면 하나쯤 구매하시면 정말 유용하게 사용 가능 하실 겁니다.

 

 

 

모델분 착샷을 보시면 굉장히 느낌 있죠?

남성적이 모습이 인상적이면서 모자에 눈길이 갑니다.

 

빈티지함이 느껴지면서 촌스럽지 않고 세련된 느낌 가져가고 있습니다.

와치캡 뿐만 아니라 흔히들 빵모자, 베레모로 불리는 모자들 또한 있으니 번씩 보시면 좋을 같습니다.

 

이 제품 추천은 제가 제 돈을 주고 사서 솔직하게 적는 추천 포스팅입니다.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