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레벨업빨리하는방법(롤경작), 직접 해보니 5분이면 끝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0년 3월 19일입니다. 바람이 많이 부는 날입니다. 방에 환기를 시키려고 창문을 열어놨는데 태풍이 부는 줄 알았네요.

이런 날에는 그냥 집에 짱박혀서 게임하는 게 최곱니다. 그중에서도 리그 오브 레전드(LOL)만 한 게임은 없죠.

오늘은 롤레벨업빨리하는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빨리 30렙 찍고 레벨업 보상도 받고 랭겜 돌리셔야죠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롤에 레벨업 하는 방법

현재 롤에 레벨업 하는 방법은 총 3가지가 있습니다. 먼저 첫번째 경험치 작업(경작) 두 번째 순수 게임 플레이 마지막 세 번째 임무 완료 이 세 가지에 대해 모두 다 알려드릴 것이며 천천히 알아보겠습니다. 롤레벨업빨리하는방법 누구보다 빠르고 쉽게 하는 방법 가르쳐드릴 테니 끝까지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경험치 작업(경작)

먼저 경험치 부스트를 구매합니다. 롤 상점에 들어가신 다음 기타에 들어갑니다. 그 후 부스트가 있는데 승수제와 판수제 두가지 모두 다 구입해주셔야 합니다. 두 개의 이용권을 모두 구매하시면 총 4배의 경험치 부스트가 적용됩니다. 모든 구입을 완료하셨으면 카카오톡을 키신 다음 오픈 채팅방에 들어가셔서 롤 경작을 검색하시면 인원을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총 5명을 구합니다. 그리고 게임 시작 AI전 입문용으로 들어가신 다음 타워 철거가 빠른 직스, 트타 등을 이용해서 철거, 치속 룬을 들고 5인 모두 봇쪽으로 달려 빠르게 철거를 해줍니다. 이것을 반복하시면 쉽게 레벨업을 하실 수 있습니다. 정확히 7분에 부셔야지 경험치를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카카오톡 오픈채팅에서 맴버 구하기

 

롤 레벨업 부스트 구매

순수게임플레이

순수 게임 플레이가 있는데 협곡이랑 칼바람이 있죠. 둘 중에 그냥 칼바람 하세요. 판당마다 점수를 주는 시스템이라 경기 진행, 빠른 템포 칼바람이 가성비가 훨씬 좋습니다. 경작하시다가 너무 지루하면 칼바람 한판씩 하시면 레벨 잘 오르실 것 같습니다. 답은 칼바람입니다. 롤레벨업빨리하는방법 중에 칼바람만한 게 없습니다. 무작위 총력전을 선택하고 돌립니다!

임무완수

벌써 마지막 방법입니다. 오른쪽 하단의 임무창을 클릭하시면 다양한 임무들이 나옵니다. 그중 오늘의 최초 승리는 24시간마다 초기화되니 꼭 깨 주시고 400 경험치나 줍니다. 그리고 각종 이벤트성 임무 때에도 경치를 주니 참고하세요. 롤레벨업빨리하는방법 중에 가장 비효율적이지만 그래도 주는 경험치가 있으니 해봅니다.

 

임무보기

 

 

오늘은 이렇게 롤레벨업빨리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간단하면서도 귀찮은 작업이지만 조금 더 롤을 재밌게 하기 위해서는 레벨업을 필수입니다. 특히 부캐를 키우시는 분들에게는 아주 중요한 작업이죠 돈을 받고 대리로 하는 분들도 있지만 이왕 하는 거 직접 하면서 빠르게 레벨 업하시는 게 더 좋아 보입니다. 그럼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고 다음에 만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