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롤 파랑정수 얻는 방법 총정리 모음 !! (파랑정수 빨리 얻는 방법)

안녕하세요

리그오브레전드가 어느덧 11시즌에 돌입했습니다. 시즌 2때부터 리그오브레전드를 즐겨하는 저로서는 가슴이 웅장해지는 그런 시즌입니다. 옛날 같은 경우에는 IP로 챔피언을 구매하고 룬을 상점에서 구매해 자기만의 스타일로 룬을 맞춰서 게임을 즐기곤 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시즌이 바뀌면서 IP는 없어졌고 파랑정수가 생겨 이것을 모아 챔피언을 구매해야하는데요.
이 파랑정수가 생각보다 모으기 힘들어 고생하시는 분들이 꽤 많을 것으로 생각듭니다.

오늘은 리그오브레전드 파랑정수 얻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롤 파랑정수 얻는 방법으로는 크게 4가지의 방법이 있으며 이 방법을 제외하고는 각종 명예와 이벤트를 통해 얻는 것이므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레벨업

레벨업을 하시면 캡슐을 줍니다. 이 캡슐에는 무작위 챔피언 파편 그리고 파랑정수, 감정표현을 주는데요.
레벨업을 많이 하시면 그만큼 파랑정수를 많이 얻으시겠죠? 열심히 게임하는 것도 아주 중요한 방법중 하나랍니다.

챔피언 파편 추출

위에서 말한 것 처럼 캡슐에서는 챔피언 무작위 챔피언 파편이 나옵니다.

이러한 파편들은 파랑정수를 통해 상점보다 저렴하게 챔피언으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며 나온 챔피언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챔피언 파편을 추출해 파랑정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런 파랑 정수는 상점에서 챔피언으로 구매도 가능합니다!

 

비싼 챔피언 파편 일수록 챔피언을 추출했을 때 얻어지는 파랑정수의양이 늘어나니 참고하세요!

 

 

 

 

최초 승리와 임무 보상받기

매일매일 빠른 대전 1게임을 하시면 경험치와 파랑정수를 준다는 거 알고 있으셨나요?

 

대부분의 사람들이 임무는 그냥 넘어가기 일수라 있는지도 모르시는 분들이 꽤 많이 있더군요. 

하지만 이런 임무를 차곡차곡하시다보면 파랑정수를 금방 얻으실 수 있습니다.

RP충전

마지막으로 가장 확실하면서 가장 빠른 방법인 RP 충전입니다.

 

RP를 충전하시면 파랑정수로만 할 수 있는 것들을 모두 다 구매 가능합니다.
역시 돈이 최고인지라 가장 빠르게 파랑정수 없이 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인 것 같습니다.

 

 

 

파랑정수가남아요

모든 챔피언을 다 구매하시고 원하는 닉네임도 설정했다면 사실상 파랑정수가 별로 필요하지 않게 느껴질 겁니다. 

하지만 라이엇은 가끔 파랑정수 상점을 여신다는거 알고 있으셨나요?

 

특별한 날에 한정기간 동안만 생기는 파랑정수 상점을 이용하시면 남은 파랑정수 처리도 가능하며

그동안 차곡차곡 모은 보람도 있을겁니다.

 

오늘은 이렇게 리그오브레전드 롤 파랑정수 얻는 방법과 빨리 얻을 수 있는 방법까지 모아봤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레벨업이겠죠?
이 레벨업 또한 빨리 할 수 있는 방법을 작성한 글이 있기에 밑에 링크 남기고 포스팅 마칩니다.

 

롤 레벨업 빨리하는 방법 링크

namsenior.tistory.com/49?category=853617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