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Z플립 톰브라운 리셀을 쉽고 빠르게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입춘이 지난지 한참된 것 같은데 아직도 날은 쌀쌀하고 강풍이 많이 부는 날씨입니다. 오늘은 이런 날씨와 함께 불어온 갤럭시z플립톰브라운리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갤럭시z플립톰브라운은 지난 2월 21일에 발매가 되면서 많은 관심을 모았습니다. 마치 여자 화장품을 연상케하는 예쁘고 세련된 디자인에 명품 하이앤드 브랜드 톰브라운이 만나 더욱 더 인기를 끌었습니다. 현재는 물건이 모잘라 웃돈을 주고도 구매하려는 분들도 참 많은데요. 오늘 리셀가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갤럭시z플립톰브라운

갤럭시z플립이 정말 인기를 많이 얻어서 그런지 실 사용목적이 아니라 리셀을위해 즉 되팔기위해 구매하는 사람도 많아졌습니다. 가격은 원래 구매가 2,790,000원 보다 더 높은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데요. 각종 중고나라, 번개장터, 카페 등등에서 수많은 리셀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물론 수요가 있기에 이렇게 판매하시는 분들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리셀이란 형식이 분명 좋은 것은 아닙니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해서 실사용하고 싶은 분들도 굉장히 많겠지만 자본주의 사회에서 수요가 공급을 앞지르는 형상에서 당연한 결과라고 생각이 듭니다.

 

갤럭시z플립톰브라운리셀 가격은...?

원래 최초 판매가는 2,790,000원이였습니다. 그러나 지금 현재 리셀 가격은 삼백만원 중반대를 달리고 있으며 판매자 마음대로가 맞는 것 같습니다. 어떤 분은 삼백만원 초반때에 올리는 분들도 있고 누군 사백만원에 가격을 올리는 분들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정확한건 최소 삼백만원 이상은 받으려는 분들이 많다는 것이죠. 원래가격보다 21만원이나 더 받으려는 것에 맘이 쓰렸습니다. 저 처럼 앱등이도 사고 싶어지는 매력적인 스마트폰이였지만 가격을 보고 마음을 바로 접었습니다.

 

 

 

 

 

 

 

핸드폰만 구매할 수 없어요?

보통 갤럭시 제품을 가지고 있던 분들이 갤럭시z플립을 구매하고 싶어합니다. 이 말 뜻은 이미 기존 유저들은 갤럭시 와치나 버즈를 사용하고 있었을 수도 있다는 이야기죠 그럼 이분들이 풀박스 구성품이 다 필요할까요? 일부 사람들은 갤럭시 본체만을 구입하기 원합니다. 하지만 리셀하시는 분들은 무조건 박스 전체 거래를 원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핸드폰만 따로 구하기에는 굉장히 무리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리셀로 사도 괜찮을까요?

과연 갤럭시z플립 톰브라운을 리셀로 사도 괜찮을까요? 대답은 아니오입니다. 현재 갤럭시z플립 톰브라운 에디션은 새롭게 재판매한다고 얘기가 나오고 있어요 2차 판매는 드로우 형식으로 나온다니 기다렸다가 2차 드로우를 노려보고 그래도 못 구하면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갤럭시 z플립 톰브라운 추가 판매가 알고 싶다면?

갤럭시z플립 톰브라운 추가 판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