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조거팬츠 브랜드 추천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자 조거팬츠 브랜드를 추천드리겠습니다. 조거 팬츠를 정말 굉장히 많이 입습니다. 특별한 날을 제외하고는 조거팬츠를 입고 다닌다고해도 무방하죠 그만큼 조거팬츠 코디법이나 조거팬츠 브랜드를 많이 알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오늘은 남자 조거팬츠 브랜드에 대해서 소개 해드리려고합니다.

다 같은 조거팬츠가 아니야

조거 팬츠라고다 같은 조거팬츠가 아닙니다. 가격도 매우 저렴한 건 이만원대부터 시작해서 비싼건 십만원이 넘는 제품들도 많죠 오늘은 가격대비 제가 굉장히 입고 있는 조거팬츠 브랜드들을 소개해드리고 코멘트를 남기는 시간을 가지려고합니다.

세븐셀라 조거팬츠

세븐셀라는 브랜드 초창기 때부터 아주 열심히 미는 아이템으로 조거팬츠를 선택했습니다. 가격대는 조거팬츠 치고 가격이 조금 있는 편에 속합니다. 9만 원대만원대 제품이지만 퀄리티면에서는 우수하다고 있습니다. 특히 발목쪽 시보리 부분이 튼튼하여 옷의 변형이 적고 원단 자체가 탄탄합니다. 큼지막한 디테일을 줄이고 최대한 미니멀 스럽게 제작한게 특징입니다. 조거팬츠이지만 깔끔한 이미지를 있는 같습니다. 지금 무신사에서 할인중이라 오만원대에 구입할 있습니다. 추천드려요

 

 

 

오너

이번 제품은 오너 제품의 조거팬츠입니다. 오너는 미뇽네프 브랜드의 세컨드 브랜드입니다. 가격 정가는 83,000원이고 현재 무신사에서 오만원대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여기 오너 제품의 장점이라고 하면 밴딩에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세븐셀라 조거팬츠에서 발목 부분에 밴딩은 굉장히 마음에 들었지만 허리쪽이 부족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오너는 허리밴딩 부분이 굉장히 마음에 듭니다. 구매해보시면 가격대비 성능이 좋다고 느끼실 겁니다.

 

제로

워낙 가성비 최고로 알려져 있습니다. 저도 구매해서 입어 봤습니다. 근데 이거 물건입니다. 많이 팔리는 제품은 확실히 이유가 있는 같습니다. 스웻 카고 조거들은 항상 시보리 부분에 문제가 있었죠 꽉꽉 발목을 쪼여주지 않으니 그것에 대한 불만이 많은 편이였는데요. 제로 조거팬츠는 그런거 전현 신경이 안쓰일 정도로 짱짱했습니다. 거기에 밑위 길이도 선택할 있는게 굉장히 장점인 같습니다. 가격은3만 원대로가장 저렴한데 이렇게 디테일적인 부분도 신경쓰면서 마감또한 굉장히 우수했습니다.강력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3가지 남자 조거팬츠 브랜드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제품 말고도 좋은 제품이 있을 수도 있겠지만 제가 직접 입어보고 괜찮았던 브랜드 3가지만 추천드렸습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 이만 마치겠습니다 :D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