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 시즌3 이가흔에 대해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4월 1일 만우절이면서도 하트시그널 시즌3 방송하는 날이기도 합니다. 많은 논란이 있는 이번 하트시그널3 이번에는 이가흔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지난 1화에서 천인우를 찍었지만 천인우는 박지현을 찍었고 오히려 임한결이 이가흔을 찍어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앞으로의 내용이 정말 흥미롭게 진행될 것 같습니다.

하트시그널 시즌3 이가흔

하트시그널3 이가흔은 모델로도 활동 중이면 현재는 건국대학교 수의예과 15학번으로 밝혀졌습니다. 건국대 수의예과는 전국에서 6% 안에는 들어야지 들어갈 수 있는 학과입니다. 거기에 이가흔은 슈퍼모델로도 활동했습니다. 2018년에 슈퍼모델 코리아에 출연하였고 작은 얼굴과 어우러지는 엄청난 비율로 주목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거기에 대학내일 표지모델로도 활동했었다고 합니다. 수의대 자체만으로도 놀랍지만 더욱 놀라운 것은 국제학교를 다녔고 중국에서 10년 정도 유학을 했기에 영어와 중국어는 순준급이라고합니다. 15학번에 여러 가지 이력들을 봤을 때 현재까지 추정 나이로는 25살로 나오고 있습니다.

학교폭력 가해자 논란

하트시그널 시즌3 이가흔은 예쁜 외모와는 정반대로 학교폭력 가해자 논란이 점점 심해지고 있는 상태입니다. 현재까지 나온 얘기로만 해도 많지만 계속해서 추가 폭로가 이어지는 상황입니다. 확실하게 팩트체크를 해줬으면 좋겠지만 당사자는 현재 입을 꾹 다문 상태이기에 상황을 조금 더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몇 가지 나온 폭로들을 정리해봤습니다.

초등학교 4학년에 중국에서 전학 온 이가흔은 돌려가면서 왕따를 주도해 왔다.

동창들이 네이트 판을 통해 이가흔은 착하다며 옹호의 글을 작성

다시 왕따를 당했다는 또 다른 피해자들 속출

처음 논란의 글을 쓴 동창이 사실이라고 주장

이러한 내용들이 계속 반복되는 중입니다.

 

 

 

아직 지켜봐야 한다.

사실 하트시그널3 이가흔에 대해서는 여러 폭로글도 있었지만 흔히 말하는 쉴드글도 많이 존재 하였습니다. 이러한 점을 미뤄봤을 때 아직 팩트가 체크가 되지 않은 상황에서 무조건적인 비난은 피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전에도 슈퍼모델코리아로 TV에 노출이 되었을텐데 그때는 이렇게 까지 이슈가 안났었던 걸 생각하면 아직 확실한 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다들 중립기어 넣으시고 상황을 조금 더 지켜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하트시그널 시즌3 이가흔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