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 시즌3 천안나에 대해 알아보자 : 승무원, 학교폭력

안녕하세요

오늘은 하트시그널 시즌3 천안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활발하게 천안나의 과거를 폭로하는 글들이 많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글을 작성한 사람은나오면안 될사람이다. 전직 대한항공 승무원인데 한서대 항공과 다닐 인성 더럽기로 유명했다말하였습니다.

후배들에게 공포의 존재?

하트시그널3 천안나는 학교에 다닐 정말 후배들에게 있어 공포의 대상이었다고 합니다. 얼마나심했는지 자퇴까지 한 후배들도 있었다고합니다. 마음에 안 드는 후배가 있으면방으로 불러 상상 이상으로 혼을 내주었다고 합니다. 현재 하트시그널 시즌3 천안나의 SNS 비공개 계정으로 돌려둔 상태입니다.

 

 

천안나는 여자 메기?

지난주 하트시그널3 1화가 반영되었지만 가장 논란의 천안나는 등장하지 않았습니다. 하트시그널은 매 시즌 방영 중간에 새로운출연진을 한 명씩 추가하였는데요.소위 말하는 메기라고 불리는 이 들이었습니다. 천안나는 여자 메기인 것으로 예상되며 시즌 중반쯤에 모습을 보일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습니다. 

공개된 신상정보

하트시그널3 천안나는 동기, 후배들의 증언과 함께 천안나가 졸업한 학과 학교 인스타 주소까지 모두 공개가 돼버린 상태이다. 아직까지 하트시그널 시즌3를 통해서 어떠한 정보가 나오지 않은 상태에서도 벌써 모든 정보가 공개돼버린 것이다. 이런 신상 노출로 인해 누리꾼은 자신의 의도와는 상관없이 이렇게 신상 정보가 퍼진 것만으로도 벌을 받고 있는 것이라며 말을 붙이기도 하였다. 하트시그널 시즌3 제작진 측은 해당 출연진에 대해 사실 확인 중이라는 말만을 남겼다. 오늘은 이렇게 하트시그널 시즌3 천안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번 포스팅을 마치고 다음에 뵙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