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성민 만행 사건 요약 정리

슈퍼주니어 성민 만행 사건 요약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때 남자 아이돌 계를 주름잡았던 슈퍼주니어 성민 만행 사건에 대해서 요약정리하는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슈퍼주니어 성민은 많은 팬의 기대를 저버리는 만행적인 사건이 있습니다. 단순히 결혼으로 끝나는 게 아닌 전 멤버인 강인처럼 탈퇴를 요구하는 팬들이 많습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보시죠

인스티즈

사건은 인스티즈에서 한 팬으로 보이시는 분인 작성한 글은 토대로 준비했습니다.
1. 일부 엘프(슈퍼주니어 팬덤)들 사이에서 성민이 연애한다는 소문이 퍼지기 시작
2. 팬덤들은 성민 연애에 대해 입을 다물고 비밀을 지키려 함
3. 이 와중 성민은 연애 공식 인정 후 결혼설이 퍼짐
4. 팬들 당황하지만 며칠 뒤 팬 사인회에서 발표 및 정리를 해줄 거라고 생각
5. 막상 팬 사인회에서 성민 근처에만 가도 제지 팬이 테이블에 손만 올려도 제지 몇몇 팬들이 물어보지만 묵묵부답

 

슈퍼주니어 성민 만행 사건 요약 정리

 

 

그 와중 성민이 팬들에게 싸인해 줄 때 거기에 자기 아내 김사은씨의 애칭 김미미의 mi를 쓰거나 커플 아이템 등을 착용하여 연애를 굉장히 티냈습니다.


식장, 날짜 결혼 관련해 여러 팩트들이 팬덤 사이에서 퍼졌지만 본인이 이야기하기 전까지 내색하거나 루머성 이야기는 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그러나 오히려 김사은 측에서 먼저 결혼 기사가 터졌습니다.

 

리팩키지 앨범 발매 1주일 남겨두고 결혼기사 발표 (리팩키지 앨범은 슈퍼주니어에게 굉장히 중요한 앨범이었습니다. 슈퍼주니어가 다시 컴백할 가능성을 보여주는 앨범)

리팩키지 앨범 발매 1주일 전 결혼 발표로 탈덕을 하는 팬들 대거 발생

 

12월 13일 결혼 활동 및 시상식 마무리하고 결혼하라고 소속사 및 멤버들이 부탁하지만 무시하고 12월 13일 결혼 강행 이유는 이날이 만난 지 1년째 되는 날이기 때문이라고 함


슈퍼주니어 멤버들은 해외 일정 진행 중이다가 결혼식 때문에 다시 돌아온 후 바로 해외 일정 진행을 위해 다시 출국 성민은 신혼여행
이 정도만 해도 팬들에게 굉장히 배신감이 들만한 일이지만 슈퍼주니어 성민의 만행은 끝이 아니었습니다.

 

 

슈퍼주니어 성민 만행 사건 요약 정리

이특이 부친상과 조부모님 상을 동시에 당해 우울증 앓고 있었지만 무시하고 계속 설득하고자 군대에 있는 이특에게 편지를 쓰면서 설득했다고 합니다.
동해와 은혁이 라디오 스케줄을 미룬 적이 있는데 이때도 성민이 설득시키려고 불렀다고 합니다.

 

본인 블로그에 한국팬을 금지어로 설정하고 버릴 팬은 버리고 가자는 글에 공감을 누릅니다.
라디오에서 대놓고 자신의 여자친구 생일 축하 결혼식 당일에는 성민이 슈퍼주니어 맴버들 욕을 하고 식장 밖 다른 식당에서 식하게함

이 사건으로 슈퍼주니어 성민을 제외한 모든 멤버들이 사과 성민은 묵묵부답 군대 간 2년 동안 김사은과의 럽스타그램만 올릴 뿐 아무런 말 없다 제대하기 전 미안하다며 사과 글을 남긴 사과글의 핵심은 사과할 기회가 없다고 합니다.


그러나 슈퍼주니어 팬덤은 더 화가 났습니다. 몇 년이란 시간 동안 계속 참아왔지만 와서 하는 말이 저거뿐이니 팬들은 성민 본인이 모든 기회를 차버렸다고 합니다.

오늘은 이렇게 슈퍼주니어 만행 사건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정말 팬이라면 가슴이 찢어질 정도로 상처를 받았을 것 같네요. 그럼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