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추천 당신의 취향을 저격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즐겨보는 웹툰을 추천 드리려고합니다. 달의 웹툰으로만 몇 만원씩 사용하고 있는 현질러로서 쿠키랑 쿠키는 싹다 구우는 흑우 입니다. 그래도 그만큼 애착을 가지고 웹툰을 보고 있으며 제가 주로 보는 웹툰을 추천하려합니다. 기준은 네이버 웹툰 기준이며 누군가에게는 재미없을 수도 있겠지만 그래도 나름 웹툰을 오랫동안 보아왔으니 저랑 취향이 비슷하다고 느끼신다면 한 번씩 봐주세요

신의탑

스토리 , 판타지 12세 이용가

자신의 모든 것이었던 소녀를 쫓아 탑에 들어온 소년
그리고 그런 소년을 시험하는 탑

 

네이버 대장 웹툰이죠 월요일 웹툰 1위 타 요일의 1등 웹툰들과 비교해도 전혀 손색이 없을정도로 재밌는 내용과 방대한 이야기들이 담겨져 있습니다. 아마 네이버 웹툰 보시는 분 아무나 붙자고 신의탑 봤어? 라고 물어보면 열이면 열 모두 다 응 봤어라고 대답할 정도로 인기가 좋습니다. 정말 재밌지만 단점이 있다면 편 수가 너무 많아 처음 보시는 분들이 너무 오래 걸릴까봐 안본다고 하더군요. 하지만 안본 뇌 삽니다라고 할정도로 재밌습니다. 아마 보시면 몇 일 안으로 다 정독하실 겁니다. 추천드려요!

 

인생존망

에피소드, 판타지, 액션 15세 이용가

학교 다닐때 그렇게 놀았으면,
졸업하고 지금은 불행해야하는거 아니야?
너 때문에 망한 내인생, 너도 한번 당해봐

 

두 번째 월요일 추천 웹툰은 바로 인생 존망이라는 웹툰입니다. 학폭 가해자와 피해자의 얘기라고 볼 수 있는데요 피해자는 학교를 졸업해도 변함없고 우울한 삶을 사는 대신 가해자는 승승장구한 삶을 살고 있죠 이에 특별한 일을 계기로 가해자가 피해자의 몸에 들어가 다신 학교를 다니는 내용입니다. 특별한 스토리에 호감형 그림체 내용도 일단 너무 재밌습니다. 추천드려요

랜덤채팅의 그녀!

스토리, 일상, 개그, 드라마 15세 이용가

랜덤채팅만 하던 준우에게 온 기적!
과연 그녀에게 다가갈수 있을까?!

 

이번에는 화요일 웹툰입니다. 제목만 보면 별로 호감가는 제목은 아닌 것 같습니다. 내용은 랜덤채팅을하는 한 소년에게서 일어나는 일들을 주된 내용입니다. 내용을 보면 정말 재밌습니다. 랜덤채팅을 하는 소년이 왜 랜덤채팅을 했냐부터 그 속에서 일어나는 액션이나 러브스토리들이 볼만합니다. 랜덤채팅의 그녀! 웹툰 추천드려요

 

에이머

스토리, 판타지 전체 연령가

작은 우연은 역사를 만든다.
지구를 침공한 이성인 팜킨 일당과, 그들을 막아선 초월자 에이머와 지구인의 이야기!

 

화요일 웹툰 2번째 추천 작품입니다. 에이머는 지구를 침공하는 외계인들과 하얀새라는 특별한 존재에게 선택받아 능력을 얻은 자들의 액션 판타지물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개인적으로 여기에 나오는 개그요소가 참 재밌습니다. 보통 웹툰에서 나오는 개그요소들은 그렇게 웃기다고 생각은 안하는데 에이머는 피식피식할 수 있게 해주는게 참 좋은 것 같습니다.

헬퍼 2 : 킬베로스

스토리, 액션 18세 이용가

역시는 역시 역시군.
킬베로스 트라이브의 대장 장광남이 펼치는 스트릿 액션 만화.

 

이번에는 수요 웹툰입니다. 아마 헬퍼가 18세가 아니였더라면 부동의 1위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정말 액션을 그리는게 남다른 것 같습니다. 물론 최근에 들어 잦은 광고가 길어지는 스토리로 인해 많은 분들의 야유를 받긴 했지만 그래도 금방 초심을 찾고 다시 떡상할 웹툰이라 생각합니다. 이 웹툰은 남자가 무엇인지 아주 잘 아는 듯한 웹툰입니다. 남자라면 누구라도 좋아할 것 같네요.

 

오늘은 이렇게 월요일부터 수요일까지의 웹툰을 추천드렸습니다. 2편에서는 목,금,토,일 이렇게 추천 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