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z플립 톰브라운 추가판매(2차판매,재발매)를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현재 삼성 갤럭시 z플립 톰브라운 인기가 상당합니다. 엄청난 인기만큼이나 물량이 없어 리셀가도 최소 30만 원 이상 붙는 상황이죠. 디자인적으로 정말 깔게 없을 정도라고 생각합니다 삼성이라는 국내 최고의 브랜드와 톰브라운이라는 명품 하이앤드가 브랜드가 만났으니 어찌 보면 당연한 결과이기도 합니다. 이러한 인기에 힘 입어 갤럭시 z플립 톰브라운 추가 판매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오늘은 추가 판매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고 첫 출시와는 어떤 점이 달라졌는지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갤럭시 z플립 톰브라운 추가판매는 드로우?

갤럭시 z플립 톰브라운 추가판매는 드로우 형식으로 한다는 것을 많은 분들이 알고 있으실 겁니다. 맨 처음 최초 판매 방식이 선착순 발매였다. 보니 그 보다 조금 더 유연한 드로우 형식으로 진행하는 것 같습니다. 첫 발매 당시 선착순 발매라 홈페이지 서버가 다운되는 등 다양한 결과가 나왔습니다. 시간 또한 12시에 발매라 구매를 하시는 분들은 새벽 2시까지 꾸준하게 클릭한 사람들만이 구입할 수 있었죠. 하지만 이러한 드로우 추첨 방식은 그럴 필요 없이 추첨 응모만 완료하면 자연스럽게 당첨자가 뜨니 시간적인 면에서 좋은 것 같습니다.

응모 기간은?

삼성 갤럭시 z플립 톰브라운 추가판맨 응모 기간은 2020년 3월 23일 09시 ~ 2020년 3월 24일 21시까지입니다. 선착순 신청이 아니기 때문에 해당 기간 내에 응모만 해주시면 됩니다. 1인 1회만 응모 가능하며 응모 시 불법 프로그램이나 비정상적인 방법을 사용해 삼성과 다른 고객의 피해 발생이 확인될 경우, 당첨 취소뿐 아니라 해당 페이지 접속 제한과 법적인 책임도 부과할 수 있다고 합니다.

 

 

 

 

 

 

결과 발표는 언제?

결과 발표는 2020년 3월 25일 18시로 응모 한 후 이틀 뒤에 당첨자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따로 홈페이지에 들어가 확인할 필요 없이 당첨장에게는 문자(MMS)를 발송할 예정이라 합니다. 물론 따로 홈페이지에서 확인도 가능합니다.

제품 구매 기간은?

삼성 갤럭시 z플립 톰브라운 구매 기간은 당첨자에 한하여 2020년 3월 25일 18시 ~ 2020년 3월 26일 21시까지 가능합니다. 이 기간을 놓치면 아무리 당첨자여도 구매하기 힘들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이 마지막?

갤럭시 z플립 톰브라운 에디션은 한정 판매 제품으로 더이상 추가 판매 계획이 없다고 합니다. 언제 말이 바뀔지 모르지만 경험상으로는 이번이 정말 마지막 판매인 것 같습니다. 이번 당첨을 노려보고 실패한다면 웃돈을 주고 구매해야 하는 안타까운 상황이 나올 것 같습니다.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이번에 꼭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갤럭시z플립 톰브라운 리셀에 대해 알고 싶다면?

갤럭시z플립 톰브라운 리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